상업용 무료 양초 목업 파일 모음 Free Candle Mockups

 개인 및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초 목업 파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촛대용은 아닌 높이가 낮고 컵 안에 들어 있는 양초들입니다. 주로 실내 장식이나 향초를 두기 위해 사용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 장식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향초 라벨 디자인을 하실 때 유용합니다.
 생각보다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3가지밖에 없지만 꽤 퀄리티가 좋으니 사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위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제가 확인했지만 혹시 모르니 사이트 별로 저작권 사항(License)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공통적으로 다운 받은 파일 자체를 재배포하거나 판매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Free for commercial use → 상업용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파일의 경우 모두 제가 직접 다운 받아서 확인합니다. 회원가입이나 이메일 입력, 구독, SNS 팔로우 등이 필요 없는 사이트들입니다. PSD파일이기 때문에 어도비 포토샵으로 열어야 합니다.

>>Free Candles Package Mockup Set

 패키지 상자와 함께 있는 양초 목업입니다. 유리컵에 든 양초가 누워 있는 모습과 위에서 본 모습이 함께 있습니다. 유리컵에 붙은 라벨과 상자의 디자인, 양초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경도 따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각 물체의 위치도 변경 가능합니다. 모두 분리되어 있어요. 레이어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편집하기 쉬우실 겁니다.

>>Candle Packaging Mockup

 특이한 뚜껑 디자인을 가진 양초 목업입니다. 플라스틱같은 컵 안에 들어 있네요. 여러 개가 함께 있는 파일과 돌 위에 있는 파일이 있습니다. 파일 열어서 맨 위의 레이어를 삭제한 뒤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를 기본으로 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라벨 디자인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금색이라 그런지 교회나 크리스마스 느낌을 주는 목업 파일이네요.

>>Free candle mockup

 유리컵과 반투명한 플라스틱 컵에 들어있는 양초 목업 파일입니다. 총 6개의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위에 나온 것들과 촛불이 꺼진 유리컵 양초 2가지가 더 있습니다. 똑같은데 불만 꺼져 있는 파일이에요. 'Label'레이어로 라벨 디자인을, 'Wax color'로 양초 색상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배경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물체가 분리되어 있어 여러 개를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딱 기본적이고 깔끔한 목업 파일이네요. 불 켜진 양초 목업이 필요하다면 이 파일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공모전에 디자인 적용 예시나 특정 디자인으로 공동 구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패키지 박스까지 필요하다면 첫 번째 파일을, 그냥 양초만 필요하다면 세 번째 파일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파일은 너무 특이하고 이미지 기반으로 만들어져서 사용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3가지밖에 찾지 못했지만 나중에 더 찾게 되면 따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