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 와인병 목업 모음 Free Wine Bottle Mockups

 개인 및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인병 목업 파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와인 라벨 디자인할 때 예시 이미지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포토샵의 스마트 오브젝트를 이용한 파일들이기 때문에 작업한 디자인을 바로 넣으시면 됩니다. 일반 와인병처럼 진한 색이 대부분이지만 화이트 와인병도 있어요. 필요한 걸 골라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위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제가 확인했지만 혹시 모르니 사이트 별로 저작권 사항(License)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공통적으로 다운 받은 파일 자체를 재배포하거나 판매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Free for commercial use → 상업용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파일의 경우 모두 제가 직접 다운 받아서 확인합니다. 회원가입이나 이메일 입력, 구독, SNS 팔로우 등이 필요 없는 사이트들입니다. PSD파일이기 때문에 어도비 포토샵으로 열어야 합니다.

 글자와 함께 있는 와인병 목업 파일입니다. 와인병은 눕혀 놓은 걸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와인병의 라벨과 입구 부분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병 자체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글자는 금박처럼 반짝이는 효과를 넣었네요. 글자의 경우 Inscription레이어 그룹의 Type here:레이어 그룹으로 들어가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경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Free wine mockup
 세워져 있는 와인병과 눕혀져 있는 와인병이 함께 있는 목업 파일입니다. 위의 것과 마찬가지로 라벨과 입구쪽 라벨만 변경 가능하고 병 자체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경색은 변경 가능한데 아예 다른 이미지로 바꿀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위에 작업한 목업 파일인 것 같네요.

>>Free wine bottle mockup
 세 가지 방향에서 바라본 와인병 목업입니다. 파일 다운 받으면 총 세 가지 파일이 있습니다. 와인병이 입구쪽 모양 때문에 약간 맥주병인 것 같기도 하네요. 일단 이름에는 와인병이라고 쓰여 있으니까 와인병인 걸로 하겠습니다. 라벨이랑 뚜껑 라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 보시면 라벨에 금박 부분이 있는데요. Metalic varnish라는 레이어를 수정하시면 금박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Metallic이 맞는 단어인데 제작자가 오타를 낸 것 같네요.) 배경색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Free wine bottle mockup
 눕혀 있는 와인병과 사선으로 떠 있는 와인병 목업 파일입니다. 뚜껑 부분과 라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금박이랑 은박 부분이 있는데요. 레이어 이름에 'HS'가 붙은 게 금박 레이어입니다. 레이어 더블 클릭해서 흰색으로 칠하면 은박, 노란색으로 칠하면 금박입니다. 원하면 다른 색되 되긴 합니다. 배경색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세워져 있는 와인병 목업입니다. 비핸스에는 저작권 관련해서 제대로 쓰여 있는 경우가 별로 없어서 잘 안 가져오는데요. 제작자가 자유롭게 사용하라고 했네요. 병 가운데의 네모난 라벨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뚜껑 부분의 디자인도 변경할 수 있어요. 뚜껑 부분은 약간 금속 느낌으로 반짝거리는 재질이네요. 배경이랑 그림자가 합쳐져 있어서 없애지 않는 게 좋을 듯 합니다.

>>Free white wine bottle mockup
 금박 라벨이 있는 화이트 와인병 목업 파일입니다. 측면에서 본 모습과 위에서 본 모습, 두 가지 파일이 있어요. 라벨과 뚜껑 라벨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를 보면 Metallic과 Paper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Metallic은 위의 이미지에서 금박 부분입니다. 병 라벨과 뚜껑 부분 라벨 모두 따로 있기 때문에 총 4가지 레이어를 수정하셔야 합니다. 라벨 디자인에 금박을 포함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그림자를 없애고 싶으면 없앨 수 있습니다. 없애면 어색하니까 있는 채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배경색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Wine Bottle PSD Mockup
 꽃과 함께 있는 핑크색 와인병 목업 파일입니다. 와인병에 있는 네모난 라벨의 디자인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위에 작업한 목업 파일이기 때문에 다른 요소를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포토샵을 잘 다루신다면 와인병과 꽃이 겹쳐 있지 않으니 꽃을 지우는 것 정도는 쉽게 할 수 있겠네요.

 목업 파일은 스마트 오브젝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의 경우 포토샵 기능으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