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 그립톡 목업 파일 Free Pop Socket Mockups

 개인 및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 그립톡 목업 파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그립톡은 스마트폰에 붙여서 잡기 편하게 해주는 장식입니다. 스마트폰이 한 손으로 잡기에 큰 경우가 많기 때문에 쓰인다고 해요. 옛날에는 모양이 생소해서 저런 걸 왜 쓰나 싶었는데 요즘은 그립톡을 사용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이미지 위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제가 확인했지만 혹시 모르니 사이트 별로 저작권 사항(License)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공통적으로 다운 받은 파일 자체를 재배포하거나 판매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Free for commercial use → 상업용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모두 PSD파일입니다. 어도비 포토샵으로 열어야 해요.
 아이폰에 부착한 그립톡 목업 파일입니다. 이미지 위에 만들어진 목업 파일이기 때문에 배경이나 휴대폰 색상을 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파일 열어서 맨 위의 'remove'레이어를 삭제하신 뒤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YOUR ART HERE>>'레이어를 변경하시면 돼요. 원하면 텍스쳐를 변경하셔도 됩니다. 그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업입니다.

>>Free Black & White PopSocket Mockup PSD

 검정색, 흰색(노란색) 그립톡 목업 파일입니다. 마찬가지로 맨 위의 레이어를 삭제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립톡과 그림자, 배경이 모두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배경 변경 가능합니다. 두 가지 색상의 그립톡이 함께 있는데 하나를 지울 수도 있습니다. 흰색의 경우 그립톡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어요. 투시를 그렇게 넣은 건지 약간 삐뚤게 서 있는 것 같은데요. 거슬리는 분들은 포토샵 기능으로 살짝 돌려도 괜찮습니다.

 그립톡을 영어로 Griptok이라고 쓰는 곳이 있던데 Pop Socket이라고 쳐야 나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